본문 바로가기

작은사랑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1.6L 합리적인

구입해본 1인가구 주방용품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1.6L 초특가 소개합니다
금일 구매가격 28% 45,000원에서 세일금액
32,160원 할인 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상세 말씀드릴께요

홈플래닛 에어프라이어 1.6L 상품구매


합리적인 제품입니다 |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후라이팬에 고기 구워먹고 기름파티 했던 날 기름냄새로 고생하자마자 바로 구매했어요.

에어프라이어 고르면서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부분이

1. 원룸이기 때문에 자리 차지를 많이 안하는 크기로 살 것.
2. 바스켓이 분리가 될 것.

이 딱 두가지 뿐이었는데도 용량이 작은 에어프라이기의 대부분은 바스켓이 분리가 되는 제품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용량이 큰 제품을 사야하나 말아야하나 고민 하다가 구입이 늦어지게 된 이유도 있었는데 이제는 꼭 사야할것 같아서 미친듯이 검색하고 알아보다가 발견한게 키친아트 에어프라이기예요.

1.6L의 아담한 용량에도 바스켓이 분리가 된다니! 이게 별거 아닌것 같아도 막상 겪어보시면 바스켓 분리가 되고 안되고의 차이가 엄청 클거예요.

심지어 동영상에도 보여지듯 바스켓 분리하는 방법도 매우 간편해요. 여자 한 손으로 들어올릴 수 있을만큼 크게 무겁지도 않고요.

게다가 로켓배송이어서 더 좋았네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진짜 딱 제가 원하던 에어프라이기인데 가격도 착해서 발견하자마자 고민없이 바로 구매했고, 너무 잘 쓰고 있어요!

합리적인 제품 너무 감사합니다 <br><br><br>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br>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div>
            <!-- System - START -->

<!-- System - END -->

                    <div class=